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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쏘나타 후속 YF 위장막 사진
YF와 관련해서 그동안 신문에 기사화되었던 내용들을 모아봤습니다.
▶ 2009년 9~10월에 출시 예정.
▶ 새로 개발된 플랫폼을 사용.
▶ 성능과 연비가 개선된 세타2 엔진, (추후 직분사 GDI 엔진적용) 5~6단 자동변속기.
▶ 동양화 사군자의 '난 蘭' 을 떠올리는 유기적 디자인 '플루이딕 스컬프처(Fluidic Sculpture)'가 구체화된 첫 차.
▶ 패밀리카의 실용성을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쿠페와 같은 스포티한 느낌을 살림.
▶ RMDPS 전동식 스티어링 휠.
▶ 앞 서스펜션을 더블위시본에서 스트럿 방식으로 변경.
▶ 핫 포밍 프레스 방식을 적용한 패널 적용으로 고강도,경량화됨. (30kg 정도 경량화)
쏘나타 후속 YF 위장막 사진 1
쏘나타 후속 YF 위장막 사진 2
쏘나타 후속 YF 위장막 사진 3
쏘나타 후속 YF 위장막 사진 4
쏘나타 후속 YF 위장막 사진 5
차세대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스템
사진출처
http://www.leftlanenews.com/hyundai-sonata-2011.html
최근 현대가 적용하는 면도날 형태의 라디에이터 그릴.
헤드램프 내부 형태가 복잡하면서 유기적인 느낌을 줍니다.
한국타이어 옵티모 OPTIMO H426에 P215/55R17 를 장착한게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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