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아반떼XD가 나왔던 2000년에는 직선을 위주로한 엣지형 디자인이었는데 2011년 요즘 현대차가 추구하는 유체형 조각 이외에도 EF쏘나타 - 모인카 밍위, 아반떼HD - 위에동, 베르나 - 루이나 도 유체형 조각이념을 받아들여서 곡선 위주로 헤드램프 역시 최근 현대차 흐름에 맞춰 만들었는데 면발광 효과도 되는지.. 타이어는 금호 KH18 185/65R15 뒷모습은 범퍼가 좀더 대형화 되었고 램프 정도가 소폭 변경되었습니다. 실내 모습은 공조 장치 스위치나 기타 자잘한 트림 정도가 변경. 듀얼에어백 장착. 엔진은 1.6L CVVT 알파엔진입니다. 자동변속기는 4단. 서스펜션은 기존과 같은 앞 스트럿, 뒤 듀얼링크 방식입니다. 템포러리가 아닌 일반 스페어 타이어.
베이징현대에서 생산 판매중인
아반떼XD의 2011년형 뉴 이란터의 모습입니다.
베이징현대의 차량 라인업을 보면 구형과 신형이
함께 판매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이런 이유는
연안과 내륙지방, 도시와 시외곽 농촌지역을
구분해서 차량을 내놓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아반떼HD의 중국형 위에동은 도시지역,
아반떼XD 이란터는 함께 시외곽지역을 주 타겟으로
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런 판매방식은 브랜드이미지에는 별 도움이 안된다고 하는군요.
http://data.auto.sina.com.cn/25
이념이 적용되니 얼굴이 묘하게 바뀌었습니다.
디자인을 바꾸고 있습니다.
베이징 현대 아반떼XD - 이란터 2011 (伊兰特 2011) 제원
길이*너비*높이 4545*1725*1425 mm
휠베이스 2610mm
지상고 160mm
차량중량 1250~1350kg
엔진형식 직렬 4기통 1599cc CVVT 알파엔진
변속기 5단 수동, 4단 자동
최고출력 112 ps (82 kw) / 6000 rpm
토크(N,m/rpm) 145 / 4500 rpm
연료탱크 55L
서스펜션 앞/뒤 스트럿/듀얼링크
타이어 185/65 R15
최소회전반경 5.06m
최고속도 (Km/h) 187 (수동), 173 (자동)
연비 (L/100km) 6.9 (수동), 8.18 (자동)
가격 8.98 ~ 10.38 (한화 약 1480 ~1710 만원 가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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