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체어맨W 베이스 Roewe 럭셔리 리무진 위장막 사진 - SAIC Roewe Limo spyshots

쌍용자동차 체어맨W 리무진 버전을 베이스로 개발중에 있는 상하이 자동차
(SAIC - Shanghai Automotive Industry Corporation)
의 로위(Roewe) 리무진 위장막 사진입니다.

쌍용차의 최대주주인 SAIC(상하이차)는 상하이시 소유의 국영 기업으로 미국의 GM, 독일의 폭스바겐과 합작 공장이
있으면서도
여러개의 자체 브랜드(버스, 오토바이, 부품, 금융등)를 가진 회사입니다. 

 

봄에 있을 상하이 모터쇼에 출품한다고 하는데 쌍용 브랜드가 아닌 로위 브랜드를 달고 중국 시장에 출시한다고 하네요.
 
사진출처
http://www.chinacartimes.com/2009/01/16/roewe-working-on-super-luxury-sedan/


상하이 자동차의 시험차 작업장에서 찍힌 로위 리무진의 모습. 작업장 뒷편에는 로위550과 로위 SUV 차체가 있습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은 벌집 무늬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릴이 상당히 큰듯 합니다.





로위 (Roewe)의 로고를 단 모습.



상하이차 (SAIC)의 자체 브랜드 중에 하나인 로위 (Roewe)의 로고입니다.



체어맨W의 휠과 같은 모양입니다. 타이어도 한국타이어 옵티모 H10 이라고 써있네요.



쌍용차 체어맨W 리무진 버전의 사진입니다. 이 차를 기본으로 로위 리무진을 만들었다고 보입니다.

관련기사
두 얼굴의 상하이차(車) (조선일보)
Posted by cielo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