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스카니 후속으로도 알려져있는 벨로스터 FS의 스파이샷입니다.

기존 티뷰론과 투스카니같은 전통적인 스포츠 쿠페라기 보다는
CUV 성격을 가진 퓨전 스포츠 쿠페라고 하는군요.

◆ 울산공장에서 베르나 후속 (RB)과 함께 생산 2011년 판매 예정.
감마 1.6 GDI엔진 (140마력), 1.6 GDI 터보엔진 (175-190마력) 검토.
6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DCT) 적용 가능.
난 '蘭'을 형상화한 플루이딕 스컬프처(Fluidic Sculpture) 디자인 적용.
◆ 미니클럽맨과 흡사한 사이드 도어.
벨로스터 컨셉트카와 흡사한 디자인이지만 정식 차명은 벨로스터가 아니다.





http://www.autoevolution.com/news/spyshots-2011-hyundai-veloster-take-two-18486.html




▲ 위는 BMW 미니 클럽맨의 사이드도어 모습입니다. 벨로스터 역시 이와 비슷한 도어 구조를 가졌다고 하는군요.

아래 벨로스터를 보시면 운전석과 조수석 도어 모양이 틀린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Autoexpress 사이트에서는 미니 클럽맨 처럼 사이드도어가 달렸다고 하는군요.

http://www.autoexpress.co.uk/news/autoexpressnews/249970/hyundais_new_coupe_caught.html






↕ 운전석과 조수석의 도어 모양이 다르다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 벨로스터 스파이샷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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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cie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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