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스카니 후속으로도 알려져있는 벨로스터 FS의 스파이샷입니다.
기존 티뷰론과 투스카니같은 전통적인 스포츠 쿠페라기 보다는
CUV 성격을 가진 퓨전 스포츠 쿠페라고 하는군요.

◆ 울산공장에서 베르나 후속 (RB)과 함께 생산 2011년 판매 예정.
감마 1.6 GDI엔진 (140마력), 1.6 GDI 터보엔진 (175-190마력) 검토.
6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DCT) 적용 가능.
난 '蘭'을 형상화한 플루이딕 스컬프처(Fluidic Sculpture) 디자인 적용.
◆ 미니클럽맨과 흡사한 사이드 도어.
벨로스터 컨셉트카와 흡사한 디자인이지만 정식 차명은 벨로스터가 아니다.

현대 벨로스터 스파이샷 4
현대 벨로스터 스파이샷 2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http://www.diablomotor.com/2010/04/27/interior-hyundai-veloster/



http://www.leftlanenews.com/hyundai-veloster.html


▲ 뒷서스펜션도 살짝 보이는데 포르테나 새로나올 아반떼MD 처럼 토션빔 액슬 (CTBA) 서스펜션을 장착한듯.





▲ 센터페시아에 조작 버튼류를 집중시켜 놓은걸 보실 수 있습니다. 기어 레버도 이제까지와는 좀 다른 모양인것 같네요.
Posted by ciel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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