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라세티 후속 J300 (크루즈 Cruze) 기자단 발표
GM에서 라세티 후속인 J300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름은 시보레 크루즈라고 발표했지만
지역에 따라서 이름은 여러가지로 변경될 수 있으니 한국이나 유럽, 아시아, 호주등에서는 어떤
이름을 달고 출시할지는 기다려봐야 할것 같습니다.
GM의 글로벌 델타2 플랫폼을 사용했으며 GM대우에서 개발에 많은 부분을 참여했다고 합니다.
비록 회사는 GM에 속해있지만 앞으로 독일 오펠처럼 생산과 개발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수준까지
올라갔으면 합니다. (크루즈의 수석 디자이너가 김태완 이라고 써 있습니다. 기아차의 피터 슈라이어
부사장과 그 역할이나 위치를 비교해봐도 될것 같습니다.)
엔진은 가솔린 직렬 4기통 16밸브 1.6리터 112마력 버전과 1.8리터 140마력 버전으로 흡기, 배기에
가변밸브 타이밍 기구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150마력의 2.0 디젤 버전도 예정되 있으며
변속기는 5단 수동과 6단 자동이 탑재될 예정.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http://www.leftlanenews.com/chevrolet-cruze.html
라인을 보니 양산 모델은 아니고 클레이 목업 모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GM에서 라세티 후속인 J300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름은 시보레 크루즈라고 발표했지만
지역에 따라서 이름은 여러가지로 변경될 수 있으니 한국이나 유럽, 아시아, 호주등에서는 어떤
이름을 달고 출시할지는 기다려봐야 할것 같습니다.
GM의 글로벌 델타2 플랫폼을 사용했으며 GM대우에서 개발에 많은 부분을 참여했다고 합니다.
비록 회사는 GM에 속해있지만 앞으로 독일 오펠처럼 생산과 개발의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수준까지
올라갔으면 합니다. (크루즈의 수석 디자이너가 김태완 이라고 써 있습니다. 기아차의 피터 슈라이어
부사장과 그 역할이나 위치를 비교해봐도 될것 같습니다.)
엔진은 가솔린 직렬 4기통 16밸브 1.6리터 112마력 버전과 1.8리터 140마력 버전으로 흡기, 배기에
가변밸브 타이밍 기구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150마력의 2.0 디젤 버전도 예정되 있으며
변속기는 5단 수동과 6단 자동이 탑재될 예정.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http://www.leftlanenews.com/chevrolet-cruze.html
이 각도에서 보면 근육질의 둥그스름한 펜더가 시보레의 신형 카마로와도 비슷합니다.
실내는 가려놓았습니다.
타이어는 금호 엑스타 SPT 235/45ZR18 입니다만 브레이크 부품이나 기타 차체의 부품간 연결되는
라인을 보니 양산 모델은 아니고 클레이 목업 모델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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