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대우 마티즈 후속 스파크 (M300) 스파이샷 - 2011 Chevrolet spark
뒷모습을 빼고는 전면과 실내의 모습을 거의 다 드러낸 M300 비트 입니다.
사진출처
http://www.leftlanenews.com/chevrolet-beat.html
사진출처
http://thecollegedriver.com/
위의 사진에서 비트 옆에 오펠의 코르사 (Opel corsa)가 주차되있었는데 오펠의 아길라 (Opel agila)와도
한번 비교해봐도 좋을것 같네요.
많은 분들의 얘기로는 비트가 오펠 아길라와 플랫폼을 공유한 형제차라는 추측이 많습니다.
오펠 아길라는 A 세그먼트 (모닝, 마티즈급의 경차급) 차량입니다.
오펠 코르사는 GM의 감마 플랫폼을 사용한 B 세그먼트 (클릭, 프라이드, 젠트라급) 차인데 GM대우가 젠트라 후속과
오펠 코르사 후속 차량도 개량된 감마2플랫폼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위장된 비트의 다른 사진들 링크
뒷모습을 빼고는 전면과 실내의 모습을 거의 다 드러낸 M300 비트 입니다.
사진출처
http://www.leftlanenews.com/chevrolet-beat.html
5도어 차량인데 뒷문 도어캐치의 위치와 모양이 특이합니다.
비트 옆의 차가 오펠 코르사 Opel Corsa (사진상으로는 문짝의 형태나 차체가 엇비슷하게도 보입니다.)
실내 모습. 위장이 제거 되었습니다.
컨셉트카 비트의 실내 모습인데 기본적으로는 거의 동일한거 같네요.
타이어는 콘티넨탈 (Continental) ContiPremiumContac 이고 사이즈는 155/70R14 입니다.
사진출처
http://thecollegedriver.com/
위의 사진에서 비트 옆에 오펠의 코르사 (Opel corsa)가 주차되있었는데 오펠의 아길라 (Opel agila)와도
한번 비교해봐도 좋을것 같네요.
많은 분들의 얘기로는 비트가 오펠 아길라와 플랫폼을 공유한 형제차라는 추측이 많습니다.
오펠 아길라는 A 세그먼트 (모닝, 마티즈급의 경차급) 차량입니다.
Opel Agila
오펠 코르사는 GM의 감마 플랫폼을 사용한 B 세그먼트 (클릭, 프라이드, 젠트라급) 차인데 GM대우가 젠트라 후속과
오펠 코르사 후속 차량도 개량된 감마2플랫폼을 사용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Opel Corsa
위장된 비트의 다른 사진들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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